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쇼핑

세이코5 오토매틱시계 snk809 구매후기

by 와왕감자 2019. 12. 8.
반응형



오토매틱 시계중에서 장난감으로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오토매틱 시계로 세이코5 시리즈를 빼놓을 수 없을거 같은데요.



전 가성비 오토매틱 세이코5 라인중에 SNK809 모델을 구매했어요.



세이코 5 오토매틱시계 / SNK809


구동방식 : 오토매틱

케이스 사이즈 : 38mm

핵기능 없음

직물밴드 18mm

미네랄 글라스

100meter 방수 



이렇게가 가장 기본적인 사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가성비 오토매틱 시계답게

시계 케이스도 아주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어요.





아주 심플하니 너무 귀엽게 들어가 있네요.

세이코 5는 저 시계 중앙 상단에 슈퍼맨(?)마크가 특징이에요.





저렴이지만 영롱하네요.

이 가격에 이사이즈에 오토매틱이라니;;





시계가 알이 작아서

저처럼 손목이 가는 남자한테 더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ㅎㅎ





오토매틱이라고 초침이 부드럽게 움직이네요.

아주 귀여운 오토매틱 장난감이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