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S오피스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본 기능 중
직장인에게 유용한 기능들을 주로 소개합니다.
MS오피스 엑셀 - 위쪽 셀과 같은 값 입력하기
위쪽 셀과 같은 값 입력하기_[Ctrl] + [C]/[V]
원래의 복사 하고자 하는 셀 선택 후 [Ctrl] + [C] 입력!
같은 값을 입력하고자 하는 셀 선택 후 [Ctrl] + [V] 동시 입력!
같은 값이 입력 됨을 확인
위쪽 셀과 같은 값 입력하기_[Ctrl] + [D]
복사 하고자 하는 셀 아래 셀 선택 후
[Ctrl] + [D] 입력!
위 셀과 같은 값이 입력 됨을 확인
위쪽 셀과 같은 값 입력하기_[Ctrl] + [ ' ]
복사 하고자 하는 셀 아래 셀 선택 후
[Ctrl] + [ ’ ] 입력!
위 셀과 같은 값이 입력 됨을 확인
위쪽 셀과 같은 값 입력하기_[Alt] + [↓]
복사 하고자 하는 셀 아래 셀 선택
[Alt] + [ ↓ ] 입력 후 같은 값 클릭 또는 엔터 입력
위 셀과 같은 값이 입력 됨을 확인
위쪽 셀과 같은 값 입력하기_클릭 앤 드래그
복사 하고자 하는 셀 우측 모서리 부분에 마우스 오버
- 커서 모양이 변경(+) 됨을 확인 후 클릭 앤 드래그!
위 셀과 같은 값이 입력 됨을 확인
반응형
'오피스 잘 다루기 > 엑셀 중수까지만_필수 기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오늘 날짜와 지금 시간 자동 입력하기 (0) | 2019.11.12 |
---|---|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여러셀에 같은 값 입력하기 (0) | 2019.11.11 |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데이터 가운데 정렬 (0) | 2019.11.08 |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빠른 셀 이동 (0) | 2019.11.06 |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빠른 실행 도구모음 (0) | 2019.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