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잘 다루기/엑셀 중수까지만_필수 기능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위 셀과 같은 값 입력

by 와왕감자 2019. 11. 9.
반응형



MS오피스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본 기능 중

직장인에게 유용한 기능들을 주로 소개합니다.



MS오피스 엑셀 - 위쪽 셀과 같은 값 입력하기






위쪽 셀과 같은 값 입력하기_[Ctrl] + [C]/[V]




원래의 복사 하고자 하는 셀 선택 후 [Ctrl] + [C] 입력!





같은 값을 입력하고자 하는 셀 선택 후 [Ctrl] + [V] 동시 입력!

같은 값이 입력 됨을 확인 





위쪽 셀과 같은 값 입력하기_[Ctrl] + [D]




복사 하고자 하는 셀 아래 셀 선택 후

[Ctrl] + [D] 입력!





위 셀과 같은 값이 입력 됨을 확인 





위쪽 셀과 같은 값 입력하기_[Ctrl] + [ ' ]




복사 하고자 하는 셀 아래 셀 선택 후

[Ctrl] + [ ] 입력!





위 셀과 같은 값이 입력 됨을 확인 





위쪽 셀과 같은 값 입력하기_[Alt] + [↓]




복사 하고자 하는 셀 아래 셀 선택

[Alt] + [ ] 입력 후 같은 값 클릭 또는 엔터 입력





위 셀과 같은 값이 입력 됨을 확인 





위쪽 셀과 같은 값 입력하기_클릭 앤 드래그




복사 하고자 하는 셀 우측 모서리 부분에 마우스 오버

- 커서 모양이 변경(+) 됨을 확인 후 클릭 앤 드래그!





위 셀과 같은 값이 입력 됨을 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