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잘 다루기/엑셀 중수까지만_필수 기능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여러셀에 같은 값 입력하기

by 와왕감자 2019. 11. 11.
반응형




MS오피스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본 기능 중

직장인에게 유용한 기능들을 주로 소개합니다.



MS오피스 엑셀 - 여러셀에 같은 값 입력하기






여러 셀에 같은 값 입력하기_1




같은 값을 입력하고자 하는 영역을 [Ctrl] 키와 클릭으로 선택 후

[Ctrl]키와 [Enter] 동시입력





선택 되었던 모든 영역에 같은 값이 동시에 입력됨을 확인






여러 셀에 같은 값 입력하기_2




같은 값을 입력하고자 하는 영역을 [Shift] 키와 클릭으로 선택 후

[Ctrl]키와 [Enter] 동시입력





선택 되었던 모든 영역에 같은 값이 동시에 입력됨을 확인





여러 셀에 같은 값 입력하기_3




같은 값을 입력하고자 하는 시작 영역에서 클릭 후 원하는 영역까지 드래그하여

선택 후 [Ctrl]키와 [Enter] 동시입력





선택 되었던 모든 영역에 같은 값이 동시에 입력됨을 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