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S오피스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본 기능 중
직장인에게 유용한 기능들을 주로 소개합니다.
MS오피스 엑셀 - 여러셀에 같은 값 입력하기
여러 셀에 같은 값 입력하기_1
같은 값을 입력하고자 하는 영역을 [Ctrl] 키와 클릭으로 선택 후
[Ctrl]키와 [Enter]키 동시입력
선택 되었던 모든 영역에 같은 값이 동시에 입력됨을 확인
여러 셀에 같은 값 입력하기_2
같은 값을 입력하고자 하는 영역을 [Shift] 키와 클릭으로 선택 후
[Ctrl]키와 [Enter]키 동시입력
선택 되었던 모든 영역에 같은 값이 동시에 입력됨을 확인
여러 셀에 같은 값 입력하기_3
같은 값을 입력하고자 하는 시작 영역에서 클릭 후 원하는 영역까지 드래그하여
선택 후 [Ctrl]키와 [Enter]키 동시입력
선택 되었던 모든 영역에 같은 값이 동시에 입력됨을 확인
반응형
'오피스 잘 다루기 > 엑셀 중수까지만_필수 기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이동 옵션으로 특정 데이터 선택 (0) | 2019.11.14 |
---|---|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오늘 날짜와 지금 시간 자동 입력하기 (0) | 2019.11.12 |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위 셀과 같은 값 입력 (0) | 2019.11.09 |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데이터 가운데 정렬 (0) | 2019.11.08 |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빠른 셀 이동 (0) | 2019.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