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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 잘 다루기/엑셀 중수까지만_필수 기능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데이터 균등분할

by 와왕감자 2019. 11.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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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오피스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본 기능 중

직장인에게 유용한 기능들을 주로 소개합니다.



MS오피스 엑셀 - 데이터 균등분할





너비에 맞춰 데이터 표시하기




데이터를 정렬하고자 하는 셀 선택 후 마우스 우클릭





마우스 우클릭으로 생성 된 선택 박스 내 [셀 서식] 클릭

단축키 : [Ctrl] +[ 1 ]





[맞춤] 내 텍스트 맞춤 영역의 [가로] 부분을 클릭,

나타난 토글박스[균등 분할(들여쓰기)] 선택 후 확인 클릭





선택한 셀 영역 내에 입력되어 있던 데이터가

균등하게 분할되어 표시됩니다.





데이터를 정렬하고자 하는 셀 선택 후 마우스 우클릭 - [셀 서식]

단축키 : [Ctrl] +[ 1 ]





[맞춤] 내 텍스트 맞춤 영역의 [가로] 부분 이

[균등 분할(들여쓰기)]로 되어있는 상태에서 들여쓰기 값 조정 




설정한 들여쓰기 값만큼 데이터 들여쓰기 후

균등배치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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