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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오피스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본 기능 중
직장인에게 유용한 기능들을 주로 소개합니다.
MS오피스 엑셀 - 데이터 균등분할
셀 너비에 맞춰 데이터 표시하기
데이터를 정렬하고자 하는 셀 선택 후 마우스 우클릭
마우스 우클릭으로 생성 된 선택 박스 내 [셀 서식] 클릭
단축키 : [Ctrl] +[ 1 ]
[맞춤]탭 내 텍스트 맞춤 영역의 [가로] 부분을 클릭,
나타난 토글박스 내 [균등 분할(들여쓰기)] 선택 후 확인 클릭
선택한 셀 영역 내에 입력되어 있던 데이터가
균등하게 분할되어 표시됩니다.
데이터를 정렬하고자 하는 셀 선택 후 마우스 우클릭 - [셀 서식]
단축키 : [Ctrl] +[ 1 ]
[맞춤]탭 내 텍스트 맞춤 영역의 [가로] 부분 이
[균등 분할(들여쓰기)]로 되어있는 상태에서 들여쓰기 값 조정
설정한 들여쓰기 값만큼 데이터 들여쓰기 후
균등배치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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