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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 잘 다루기/엑셀 중수까지만_데이터 편집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데이터의 앞/뒤에 특정문자 표시하기

by 와왕감자 2019. 11.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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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오피스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본 기능 중

직장인에게 유용한 기능들을 주로 소개합니다.



엑셀 데이터 편집 - 데이터의 앞/뒤에 특정문자 표시하기





데이터의 앞/뒤에 특정문자 표시하기




예제: 표 내 모든 데이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종합)

[Ctrl]+[Shift]+[ ]를 변경하고자 하는 데이터 영역을  지정합니다.





마우스 우클릭 후 나타난 선택박스 중 [셀 서식] 클릭

(단축키 : [Ctrl] +[ 1 ])





[표시 형식]탭 내 [사용자 지정]범주 선택 후

[형식] 입력란에 ‘@ 귀하입력 후 [확인]클릭





지정되었던 영역 내 모든 숫자 데이터의 표시형식이 변경됩니다.





영역 재 지정 후 [셀 서식]이동, [표시 형식]탭 내 [사용자 지정]범주 선택 후

[형식] 입력란에 ‘매장 @지점입력 후 [확인]클릭





지정되었던 영역 내 모든 숫자 데이터의 표시형식이 변경됩니다.





영역 재 지정 후 [셀 서식]이동, [표시 형식]탭 내 [사용자 지정]범주 선택 후

[형식] 입력란에 ‘#,###,##0 입력 후 [확인]클릭





지정되었던 영역 내 모든 숫자 데이터의 표시형식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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