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쇼핑

QCY T2C, QCY T1 실제 비교 후기, 형태, 음질

by 와왕감자 2020. 2. 11.
반응형


원래 QCY T1를 구매해서 1년 가까히 쓰고 있는데요

가격대비 너무 만족해서 한개 더 살까하고 있는 차에



 QCY T2C로 떠서 주저없이 구매하게 되었어요.



 QCY T2C는  QCY T1모델과 같은 모듈을 사용하는데 뚜겅만 달린 모델이라고 하더라구요.

5세대 버전은 잡소리도 나고 그래서  QCY T2C가 젤 낫다는 평이 많더라구요





종이 슬리브 케이스로 포장이 되어있네요





슬리브 케이스를 옆으로 열면 박스가 보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QCY T2C가 잘 들어있네요.





구성품





1년 동안 뚜껑없는 QCY T1쓰다가 QCY T2C 보니까 뭔가 안정적....





뚜껑을 열면 이어폰이 들어있네요.





원래 쓰던 QCY T1과 비교샷

QCY T1이랑 QCY T2C랑 같은 재질 같은데 QCY T1은 손때를 많이타서 그런지 반질반질 하네요. 





뒷면은 별거 없네요

원래 QCY T1도 저런 안내가 있었는데 지워졌네요. 





핸드폰에 연결하면 각각 모델명으로 인식이 되서 

쉽게 연결할 수 있었네요/



같은 모듈이라그런지 음질이나 이런건 완전 동일하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