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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오피스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본 기능 중
직장인에게 유용한 기능들을 주로 소개합니다.
엑셀 데이터 편집 - 중복데이터에 자동 서식 지정하기
중복데이터에 자동 서식 지정하기
예제) 특정 영역 내 동일한 데이터 입력 시 자동으로 서식 적용
데이터 입력 영역 클릭
자동 서식 규칙을 설정하고자 하는 영역 선택
클릭 앤 드래그 or [Ctrl] + [Shift] + [방향키]
[홈]탭 - [스타일]범주 - [조건부 서식] – [셀 강조 규칙]에 마우스 오버 후
[중복 값] 클릭
중복 된 데이터가 입력 될 시 자동으로 적용할 서식을 선택 후
[확인]클릭
자동 서식 규칙이 지정된 영역 내에서 중복 값 입력
예) ‘김혜림’ 입력
중복 된 데이터 모두 미리 적용 한 서식 자동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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