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잘 다루기/엑셀 중수까지만_서식 지정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데이터에 표 스타일 지정하기

by 와왕감자 2019. 12. 8.
반응형




MS오피스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본 기능 중

직장인에게 유용한 기능들을 주로 소개합니다.



엑셀 데이터 편집 - 데이터에 표 스타일 지정하기





데이터에 표 스타일 지정하기




예제) 일반적인 데이터 영역에 표 스타일 지정하기

표 스타일을 지정할 데이터 중 한 셀을 클릭 후 []-[스타일]-[표 서식] 클릭 





원하는 [표 스타일] 선택





표 스타일을 지정할 데이터 영역을 지정한 뒤(자동지정 되어있음)

[확인] 클릭





선택 한 [표 스타일]로 데이터 영역 변경





데이터 영역에 표 스타일 지정하는 방법 두 번째

[삽입]-[] 클릭 





표 스타일을 지정할 데이터 영역을 지정한 뒤(자동지정 되어있음)

[확인] 클릭





[표 스타일]로 데이터 영역 변경되며,

스타일 변경을 원할 시 [표 도구]-[표 스타일] – [] 클릭





원하는 [표 스타일] 선택





선택 한 [표 스타일]로 데이터 영역 변경





데이터에 표 스타일 해제하기




지정 된 표 스타일 해제하는 방법

[표 도구]-[도구]-[범위로 변환] 클릭 





스타일이 제 되며, [표 도구]탭도 동시에 삭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