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S오피스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본 기능 중
직장인에게 유용한 기능들을 주로 소개합니다.
엑셀 데이터 분석 - 중복된 데이터 제거
중복된 데이터 찾아 지우기
예제) 전체 영역에서 중복된 데이터 삭제하기
중복된 항목 제거 사용
중복된 데이터를 삭제할 전체 영역을 지정
[Ctrl] + [Shift] + [→] + [↓]
[데이터]탭 – [데이터도구]범주 – [중복된 항목제거] 클릭
중복된 값 제가 이동상자가 열리면
모든 항목 선택 후 [확인] 클릭
중복된 항목 제거 알림 창 [확인] 클릭
선택했던 영역 중에서 중복된 데이터가 제거되며
유일한 항목만 표시됨
반응형
'오피스 잘 다루기 > 엑셀_중수까지만_데이터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데이터 유효성 검사 (0) | 2020.02.20 |
---|---|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데이터 유효성 검사 (0) | 2020.02.19 |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중복된 항목 제거 (0) | 2020.02.14 |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부분합, 부분합 삭제/제거 (0) | 2020.02.13 |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자동필터로 데이터추출 (0) | 2020.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