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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오피스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본 기능 중
직장인에게 유용한 기능들을 주로 소개합니다.
엑셀 데이터 편집 - [이동옵션] 빈 셀만 선택하여 한번에 입력하기
[이동옵션] 빈 셀만 선택하여 한번에 입력하기
예제 표 상에 데이터의 누락 부분이 있어
잘못 된 평균 데이터 값이 도출됩니다.
표 내에 위치한 아무 셀 선택 후 [Ctrl]+[A]를 입력하여
표 전체 영역을 지정합니다.
[홈]-[편집]-[찾기 및 선택]-[이동옵션]을 클릭합니다.
단축키 [Ctrl] + [G] and [옵션]
[빈 셀] 선택 후 [확인]클릭
표 내의 모든 빈 셀만 지정 됨을 확인합니다.
‘0’ 입력 후 [Ctrl] + [Enter]을 입력
표 내의 모든 빈 셀 에 ‘0’ 입력되며
평균 데이터 값도 정상적으로 수정되어 도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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