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잘 다루기/엑셀 중수까지만_데이터 편집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빈 셀이 포함 된 행 전체 삭제

by 와왕감자 2019. 11. 25.
반응형



MS오피스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본 기능 중

직장인에게 유용한 기능들을 주로 소개합니다.



엑셀 데이터 편집 - [이동옵션] 빈 셀이 포함 된 행 전체 삭제하기





[이동옵션] 빈 셀이 포함 된 행 전체 삭제하기




셀 내 입력 된 데이터가 ‘0’인 셀을 바꾸고자 하는 모든 영역을 지정합니다.

[Ctrl] + [A]





[]-[편집]-[찾기 및 선택]-[이동 옵션]를 클릭합니다.

(단축키 [Ctrl] + [G] and [옵션]클릭)





[빈 셀] 선택 후 [확인] 클릭





표 내 전체 데이터 중 빈 셀만 선별적으로 지정

마우스 우클릭[삭제]클릭 (단축키[Ctrl]-[ - ])





[행 전체] 선택 후 [확인] 클릭





표 내 빈 셀이 포함 된 행만 선별적으로 삭제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