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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오피스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본 기능 중
직장인에게 유용한 기능들을 주로 소개합니다.
엑셀 데이터 편집 - [찾기 및 바꾸기] 데이터가 ‘0’인 셀을 찾아 ‘없음’으로 바꾸기
[찾기 및 바꾸기] 데이터가 ‘0’인 셀을 찾아 ‘없음’으로 바꾸기
셀 내 입력된 데이터가 ‘0’인 셀을 바꾸고자 하는 모든 영역을 지정합니다.
[Ctrl] + [A]
[홈]-[편집]-[찾기 및 선택]-[바꾸기]를 클릭합니다.
(단축키 [Ctrl] + [F] and [바꾸기]탭)
[찾을 내용]에 ‘0’을 입력하고 [바꿀 내용]에 ‘없음‘을 입력한 후
[모두 바꾸기]를 클릭합니다.
‘0’이 입력된 데이터는 정상적으로 ‘없음으로 바뀌었으나
‘100’같은 숫자‘0’이 포함된 모든 셀이 변경되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찾기 및 바꾸기]로 돌아와 [옵션] 클릭하여 확장합니다.
[전체 셀 내용 일치]을 선택한 후 [모두 바꾸기]를 실행합니다.
정확하게 ‘0’만 입력된 셀만이 선별적으로 ‘없음’으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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