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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오피스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본 기능 중
직장인에게 유용한 기능들을 주로 소개합니다.
엑셀 데이터 편집 - 데이터 찾아 바꾸기
[찾기 및 바꾸기] 데이터 찾아 바꾸기
예제) A 열 데이터 중 ‘빔’이란 글자를 ‘Beam’으로 변환
[Ctrl] + [Shift] + [방향키]로 영역 지정
셀 범위인 [A4:A9] 셀을 선택하고 [홈] 탭 - [편집] 그룹 - [찾기 및 선택] –
[바꾸기]를 실행합니다. (단축키 [Ctrl] + [H])
[찾기 및 바꾸기] 창에서 [찾을 내용]에는 ‘빔’,
[바꿀 내용]에는 ‘Beam’을 입력하고 [모두 바꾸기]를 클릭합니다.
데이터가 모두 변환되면 메시지 박스에서 몇 개가 바뀌었는지 확인 후
[닫기]를 눌러서 [찾기 및 바꾸기] 창을 닫습니다.
지정되었던 영역내의 모든 데이터 중 ‘빔’이란 글자가 ‘Beam’으로
변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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