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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 잘 다루기/엑셀_중수까지만_데이터분석

MS오피스 직장인 필수 엑셀기능_자동필터로 데이터추출

by 와왕감자 2020. 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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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오피스의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엑셀의 기본 기능 중

직장인에게 유용한 기능들을 주로 소개합니다.



엑셀 데이터 분석 - 자동필터로 데이터추출





자동필터로 원하는 데이터만 추출하기



예제) 부산지역 중 Ordr/Itm ‘101’ 인 데이터만 추출하기

자동필터 사용





추출할 데이터의 아무 영역을 선택한 후,

[데이터]– [정렬 및 필터]범주 – [필터] 클릭 (단축키 Alt – D – F – F)





선택한 데이터 영역 최 상단 행에

 자동 필터가 적용 됨





지역의 필터 버튼을 클릭 한 후

모두 선택을 해제한 뒤 부산만 선택 , [확인] 클릭 





[지역] 열의 데이터 중 부산을 제외한 모든 데이터행이 숨김 처리 되며

부산'데이터로만 추출 됨





지역의 필터 버튼을 클릭 한 후

모두 선택을 해제한 뒤 101선택 , [확인] 클릭 





[Ordr/Itm] 열의 데이터 중 ‘101’을 제외한 모든 데이터행이 숨김 처리 되며

‘101'데이터로만 추출 됨.





모든 필터가 해제되며 데이터가 원래의 상태로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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