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영양제

나우푸드 L아르기닌 구매후기. 필수 남성영양제

by 와왕감자 2019. 12. 6.
반응형


남성영양제라는 얘기가 나왔을 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영양제가 있더라구요



L아르기닌, 엘 아르기닌, 아르지닌



외래어다 보니까 불리는 이름이 많네요. ㅎㅎ

아르기닌은 남성영양제를 좀 아는 사람이면 모르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시중에 많은 아르기닌 제품이 있는데요.

전 나우푸드 L-아르기닌을 구매했어요.


나우푸드 L-Arginine


1000 mg

120 캡슐




'더블 스트랭쓰 엘 아르기닌' 이라고 써 있는데

제품명 만 봐도 힘이 뿜뿜이에요.





아르기닌 효용에 대한 부분과 용법, 주의사항이 적혀있는데

이런 부분은 다른 블로그에서도 많이 얘기해 주시니까 전 넘어갈께요 ㅎ

  




하루 섭취량과 영양 제공정보 부분인데요.

중요한건 하루에 1알만 먹으면 된다는 점이네요.



아르기닌은 공복에 이온음료랑 섭취할 경우

가장 효과적인 흡수율을 보인다고 하네요



저는 이온음료를 좋아하지 않는 터라

아침에 당근주스랑 먹고 있어요.



아르기닌의 효능을 제대로 흡수하려면 먹는 방법도 중요하데요.





나우푸드 L아르기닌은 약 사이즈가 좀 큰편이어서

목에 걸리는 느낌을 받을때가 종종 있었어요.



한알 먹는게 얼마나 다행이에요.





'필로우 팩'이라고 나우푸드의 영양제에는 

동일한 종류의 습기제거제가 들어가는거 같아요.



나우푸드 마카에도 같은 흡습제가 들어 있었거든요.





저는 이 나우푸드 L아르기닌을 10월에 구매했는데요.


2022년 8월까지로 2년 가까히 

유통기한이 넉넉히 남았네요.



다른분들 섭취 후기 보니까 섭취 후 속이 더부룩하다는 얘기도 있었는데요.

저는 그런 느낌은 받지 못했구요. 



아마 이 아르기닌은 몇번 더 구매해서 

먹을거 같아요.



만족하는 중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