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영양제

간 건강을 챙겨보자!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씨슬영양제)

by 와왕감자 2020. 1. 7.
반응형


연말이 되어 술먹는 자리가 많아지다보니

자연스럽게 간 건강을 신경써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어라구요.



지금 먹고있는 나우푸드 마카를 보다가

나우푸드에서도 실리마린이라고 밀크씨슬 관련 영양제가 있다는걸 알게되서 

구매했어요.



나우푸드 실리마린(밀크씨슬 영양제)


200캡슐, 하루 3회, 회당 1알씩 복용



나우푸드 영양제는 무척이나 유명하니

믿고 먹을수 있는거 같아요.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씨슬 영양제)

간 영양제로 많이 알려져 있어요.





하루에 3번 1캡슐씩 먹으라고 기재되어 있네요.





1캡슐 당 240mg의 실리마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뚜껑에 개봉씰을 열고나면





미개봉 버진리드가 부착되어 있네요. 안전 ㅎ





실리마린 알약들이 보이네요.





제가 먹고있는 나우프드 마카랑 비교한 사진인데요.

실리마린 알약 사이즈가 좀 작네요.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