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영양제

마그네슘 영양제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효능

by 와왕감자 2019. 12. 31.
반응형


제 돈 주고 직접 구매한 마그네슘 영양제를 소개하려고 해요

여기저기서 검색한 결과 마그네슘은 영양제로 섭취해는걸 추천하던데

간혹 섭취 후에 오심이나 거북함이 생길수가 있따고 하네요



저는 여러 후기를 본결과 블루보넷 킬레이트가 가장 이런 증상이 적다고 얘기가

많길래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으로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





마그네슘의 역활. 효능



마그네슘은 우리 신체의 무기질 중 4번째로 많은 다량 무기질이에요.

​에너지를 생성하는 과정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

뼈를 단단하게 하며, 뇌, 신경 조절에 많은 영향을 주고있어요.



또 지방, 단백질 및 근육의 수축 등 체내에서 일어나는 생리적 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네요.

​그리고 마그네슘은 생화학적, 생리적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특히 탄수화물을 대사함에 있어 에너지 생성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지방, 단백질 및 핵산의 합성, 근육의 수축 등 체내에서 일어나는 생리적 과정에 꼭 필요해요.





마그네슘 결핍 증상



마그네슘의 결핍으로 인해 혈중 칼슘 농도가 감소하게 되면

저칼슘혈증이 나타나며 혈압, 체온의 조절이 어려워지기 때문에 저혈압과 수족냉증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해요.



​또한 일상생활 속 지속되는 두통, 눈 떨림, 불면증, 우울증, 고혈압등의

증상이 나타날수 있고 골다공증등의 위험을 높일수도 있으니 이런 증상이 

나타난다면 평소 마그네슘을 신경써 보충해 주는 것이 좋아요.





마그네슘 과다복용 부작용



 마그네슘을 과하게 복용해 350mg 이상으로 복용하게 되면

증상으로 설사를 하게 될수 있고 신장 기능에 이상이 있는 

환자에게는 저혈압, 두통, 오심 등을  유발 할 수 있으니 부작용이 없도록 

평소 건강상태를 고려해서 전문가와 협의하여 복용하는게 좋을듯해요









버진씰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솜이 들어가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