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영양제

남성 건강을 책임져 준다는 나우푸드 마카 750mg, 90 베지캡슐

by 와왕감자 2019. 11. 3.
반응형


남자한테 좋은 영양제가 뭐가 있을까 알아보다

처음부터 마카를 생각한게 아니었고 마늘환을 알아 봤었어요.

원래 마카라는건 들어본적은 있었지만 어떤건지 잘 몰랐었거든요.



근데 저는 예전에 풀무원에서 나온 흑마늘 주스(?) 즙(?)

을 먹어본적이 있었어요.



남자로서 강해지고 싶어서..



풀무원 흑마늘풀무원 흑마늘



이 제품이었던거 같은데 그때는 병이 저 디자인이 아니었지만

내용성분은 비슷한 제품이었어요.



2일에 한번씩 아침에 배달 받아서 마셨는데

마실때는 마늘냄새가 좀 나긴했어도 달달한 맛이 있어서 괜찮게 마셨는데

동료들이 대화할 때 마늘냄새가 난다고 하고 ㅋ

저 역시도 이따금씩 속에서 마늘냄새가 올라와서 좀 그렇더라구요.



두 달 정도 못마시고 중단했었어요



근데 마늘환 역시 강도는 다르겠지만 냄새가 올라온다는 글이 많이 보여서

다른 제품을 찾다가 나우푸드 마카라는 걸 찾게 된거죠.



나우푸드 로우 마카 750mg / 90 베지 캡슐나우푸드 로우 마카 750mg / 90 베지 캡슐



찾게 된 제품이 바로 이 제품



나우푸드 로우 마카 750mg / 90 베지 캡슐



흰색 병에 보라색 뚜껑..바로 이 제품이었어요.

근데 구매하고 보니까 옆자리 동료는 이미 먹고 있던 제품이라고ㅋ

그 친구는 집에서 아침에 한번 저녁에 저녁먹고 한번 먹어서 사무실에는

안 가져와서 먹는줄 몰랐죠



나우푸드 로우 마카 영양성분나우푸드 로우 마카 영양성분



영양성분



나우푸드 마카 1알 당 750mg이 들어있고

익히지 않은 생마카 뿌리 4,500mg에 해당하는 양.

* 하루 복용량은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NON GMONON GMO



NON GMO 제품 마크도 있는거 보니까

나우푸드는 유전자변형 마카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거네요.





여기서 잠깐 마카에 대해서 알아본 바를 얘기하자면



해발 2,500미터 이상의 페루 고산지대에서 재배되는 약용식물로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릴정도로 남성 강장 식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강장성분 외 다양한 비타민 영양소도 있다고 하는데

칼슘은 마늘의 26배, 아연은 부추의 11배, 철분은 더덕의 10배가 들어있다네요. ㄷㄷ  





페루의 한 대학에서 남자들에게 마카를 꾸준히 먹이는 실험을 하였다고 하는데

정자수가 200%늘고 정자 활동성이 180% 증가했다고 하네요



이런걸 찾고나니까 더 먹고싶어 졌어요. ㅋ



나우푸드 마카 복용법나우푸드 마카 복용법



나우푸드 마카 복용법 에 대한 내용인데요



하루에 1알에서 2알까지 섭취



마카는 페루 안데스 지역의 높은 고도에서 자라고

전통적으로 수세기동안 강장을 위한 음식으로 쓰였습니다.

좀 더 최근의 과학적 자료에 의하면 젤라틴화 된 마카는

남성의 건강한 성적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임상 데이터에 따르면 마카는 내분기 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위 진술은 음식 / 약물 투여에 의한 평가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은 질명의 진단, 치료, 예방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주의 : 성인만 섭취

임산부/간호 의 경우 복용전 의사와 상담 하십시오

어린이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라고 써 있네요.



캡슐사이즈캡슐사이즈



병에 이렇게 실제 캡슐 사이즈도 친절하게 그려져 있는데

실제 나우푸드 마카 캡슐이랑 대어보니 얼추 비슷해요





보라색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마카 캡슐들이 잔뜩 들어 있어요.

90캡슐이니까 하루에 1알씩 먹으면 3달, 2알씩 먹으면 45일 먹을 수 있는 양이네요.



저는 점심때 한 알 저녁에 자기전에 한 알

이렇게 두 알씩 먹고 있어요.



쎄지고 싶으니까요 



습기제거제습기제거제



필로우 팩이라도 이게 같이 들어 있던데

만져보면 고체형 실리카 겔이 들어있어 습기를 제거해주는 기능을 하는거 같아요.





크기는 5백원짜리 동전정도 되는거 같은데

생김새가 동글동글하고 매끈해서 목넘김이 불편하거나 하진 않았어요.



한번 먹을때 한알만 먹으면 되니까요.



마카 한 알 750mg마카 한 알 750mg



캡슐 하나를 열어서 쏟아 봤는데요.

나우프드 마카 캡슐 한 알당 750mg이라고 하니까

생 마카 뿌리로 계산한다면 4.5g 정도 되는 양 




마카 베지캡슐마카 베지캡슐



저 마카 가루 옆에 투명한 캡슐을 베지 캡슐이라고 하는데요. 

베지캡슐은 식물성 섬유질인 셀룰로오스(cellulose)로 만든 캡슐이라는 뜻이라네요.



그래서 혀를 대어보면 바로 녹아들어 살짝 끈적해지는 느낌이 있어요.





지금 저는 먹은지 한 달 정도 되어가는데요.

정력이 쎄지거나 하는건 사실 아직 잘 모르겠어요.

쓸데가 없어서 확인 할 수가 없으니까요.



근데 요새 조금 느끼는 게 있다면 아침에 일어날 때 좀 더 수월해졌다고 해야하나?

같이 복용하고 있는 비타민B 때문인지 이거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일어나는게

수월해 지긴 했어요.


좀 더 먹어볼 생각이구요.

확인 할 일이 생기면 좋겠어요.



빠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