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영양제

위건강을 생각해서 4달째 먹고있는 에비오스. 부작용(?)

by 와왕감자 2020. 1. 15.
반응형



원래부터 위가 약한 체질이라

자주 소화가 안되는 증상을 겪곤 했는데요.



위 영양제를 이거 저거 먹어봤어요.

카베진도 먹어보고 카베진알파도 먹어보고



이번에는 에비오스 를 4달째 먹고 있네요.



에비오스

2000정



요러 후기들 보면 부작용(?)이 있다고 하시는데

저 같은 경우에도 그 부작용(?)이 있는거 같긴 하네요 ㅎㅎ

양이 많아 졌어요ㅎㅎㅎ





에비오스 2000정 제품 포장상태에요.


이 에비오스는 제품 전면에 보리 그림에서도 알 수있듯이

맥주효모로 된 영양제에요

양부추성분으로 된 카베진과는 이부분에 다르다고 볼 수 있겠죠





위가 않좋은 분들이 드시라는 얘기네요.





2024년까지로 충분하네요.





안내문구인데 잘 모르겠네요;;





저는 15세 이상이니까 1회 10정씩 하루 3회 복용이네요





영양성분

보고 넘어갑니다.





2000정이라고 크게 적혀있네요.





열어보면 에비오스 병과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에비오스 설명서 전면





에비오스 설명서 후면





에비오스는 뚜껑에 비닐로 한겹 더 밀봉이 되어있네요. 





병이큰게 시원시원합니다.





작은 약 알갱이가 가득 채워져 있어요.





비닐을 벗겨보면





완충(?)효과를 줄듯한 비닐이 들어있네요.






뚜껑 안쪽에는 잘 잠겨고 쉽게 열리지 않게 고무로 코팅이 되어 있어요.





저정도 사이즈 알갱이인데

한번에 먹을때 10개 복용이어도 약 사이즈가 작아서 크게 어려움은 없네요.




반응형